다들 너무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 한번만 봐주세요~~부탁이요^^;;;;
성이 배씨거든요 ~아들이요^^ 배시우 배이준 배하준 배시후 너무고민이되서 어떤이름이 이쁠까요??
댓글
17
시우는 아이가 나중에 이름쓰기 좋을거 같고 발음은 시후가 더 좋아요
시우가 부르기 편하구 멋지네요
시우 시후요~!
ㅋㅋ제 아들이 시우인데 어린이집갔더니 시우가 4명이라는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