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할까요? 고민되요

간간히 입체초음파 사진 올리신거 보고 아 좋은 기계가있는 병원 다니시는가보다~ 했었는데 오늘 검진날이라 검진받고 설명주시는데 28~29주 사이에 입체초음파 촬영을 원하시면 6만원 내면 할수있다구 하더라구요? 이쁘게 사진나오는거라 생각함 된다구,, 다들 비용내고 하신거에요? 그것두 궁금하구, 6만원에 할만하다고 생각하세요? 추억으로 남길만한 건지, 안해도 크게상관 없을지 고민이 됩니당 😅

댓글

18

  1. 저두 추가금있는데 신청 했어요 첫째 보니까 입체초음파 사진이랑 똑같더라구요 둘째 얼굴 미리 보고 싶어서 신청했어요! 3주 뒤인데 빨리 보고 싶네요~^^

  2. 전 5만원 내라고하던데 일단 신청했어요! 궁금해서 보고싶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하셨군요! 대부분 다 하시는거같네용!

  3. 그시기엔 하면 살올라서 예쁘다고는하던데^^궁금하네욤

    1. subcomment icon

      살오르는 시기라 그때하는거군요!!

  4. 저도 4주뒤 임당검사할때 같이 입체초음파할건지 물어보셧어요. 추가비용 4-5만원 정도라고 하셧던거같구요. 아가가 얼굴 잘 안보여주면 30주차쯤 한번 더 시도해주신데요. 그래서 신청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아 하시는군요 저도 할까.. 다들 하시는거같네용

  5. 저도 입체촘파1번봤는데 그때십얼마나왔던거보면 추가금있는거 같았어요. 근데 이병원은 선택이라기보다 주수에 맞게 당연히? 예약하고가라해서 전 무조건 봐야되는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닌가보네요ㅎㅎ. 임당할때 입체촘파 한번더 예약하라던데 보긴볼거 같아요ㅎ

    1. subcomment icon

      아 자세한 답변 너무감사해요! 입체 나온건 만족스러우셧나요? 해야할지 계속 못정하구있어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