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추가금있는데 신청 했어요 첫째 보니까 입체초음파 사진이랑 똑같더라구요 둘째 얼굴 미리 보고 싶어서 신청했어요! 3주 뒤인데 빨리 보고 싶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할까요? 고민되요
간간히 입체초음파 사진 올리신거 보고 아 좋은 기계가있는 병원 다니시는가보다~ 했었는데 오늘 검진날이라 검진받고 설명주시는데 28~29주 사이에 입체초음파 촬영을 원하시면 6만원 내면 할수있다구 하더라구요? 이쁘게 사진나오는거라 생각함 된다구,, 다들 비용내고 하신거에요? 그것두 궁금하구, 6만원에 할만하다고 생각하세요? 추억으로 남길만한 건지, 안해도 크게상관 없을지 고민이 됩니당 😅
댓글
18
전 5만원 내라고하던데 일단 신청했어요! 궁금해서 보고싶어요ㅎㅎ

하셨군요! 대부분 다 하시는거같네용!
그시기엔 하면 살올라서 예쁘다고는하던데^^궁금하네욤

살오르는 시기라 그때하는거군요!!
저도 4주뒤 임당검사할때 같이 입체초음파할건지 물어보셧어요. 추가비용 4-5만원 정도라고 하셧던거같구요. 아가가 얼굴 잘 안보여주면 30주차쯤 한번 더 시도해주신데요. 그래서 신청했어요!

아아 하시는군요 저도 할까.. 다들 하시는거같네용
저도 입체촘파1번봤는데 그때십얼마나왔던거보면 추가금있는거 같았어요. 근데 이병원은 선택이라기보다 주수에 맞게 당연히? 예약하고가라해서 전 무조건 봐야되는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닌가보네요ㅎㅎ. 임당할때 입체촘파 한번더 예약하라던데 보긴볼거 같아요ㅎ

아 자세한 답변 너무감사해요! 입체 나온건 만족스러우셧나요? 해야할지 계속 못정하구있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