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갓다와써여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관계 중 피 낫어요
관계중에 맑은 피를 두세번 묻어나오는데 병원에 바로 가야할까요 아프거나 그런건없어요
댓글
5
피나시면 병원 가보는게 날거같아요ㅜ
그러네요 정말 ㅜㅜ
배가너무부른 시기엔 부부관계를안하시는게 낫지않을까요.ㅜㅜ
가셔야할것같은데요.. 저라면 응급실 갔어요 ㅠㅠ 출혈은 좋은 신호가 아니니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