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부럽네요 ㅜㅜ 22주2.8나와서 수술권유받아서 지금 눕눕인데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경부길이 다들 어떠세요?
조금만 걸어도 눌리는 느낌들고 묵직하고 그래서 경부길이가 짧진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정기검진때 보니까 3.7cm라 하시더라구요ㅎ 걱정말라고 하시는데 느낌은 계속 묵직하네요.ㅎ
댓글
9
20주 인데 저는 5 좀 넘어요..이렇게 보니까 제가 좀 긴것같네요…; 선생님이 넉넉하다 표현 하시긴 했어요. 반대로 전 너무 길어 혹시나 출산시에 오래 걸릴까 걱정이예용ㅜ

저도 18주에 쟀을때 5센치였어요! 아주 좋다고 하셔서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17주에 봐달랬는데 3.6이라했던거같아요 벌써부터 경부걱정할시기아니라고ㅡㅡ궁금하면 보는거지 ㅜㅜ
저 오늘 20주 2일 검진받구 왔는데 4.몇이었도 2.5 이상이면 괜찮다고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3.2나왔는데 다정상이라구 별말씀안하셨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