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한다니 산부인과 의사가 코푸시럽처방해줬어요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기침
병원에서 코푸시럽 처방받아왓는데 먹어도 안전한걸까요??? 임신중이고 22주라고 얘기해줫는데 혹시나 걱정되는맘에.. ^^
댓글
6
저도 코로나때 산부인과에서 코푸시럽 줬어요ㅎㅎ
드셔도돼요~ 코로나걸렸응 때 임산부 먹을 수 있는 건 그거랑 타이레놀밖에 없어요ㅎㅎ
산부인과가서 처방받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산부인과가서 처방받아서 먹었어요

탈퇴한 유저
코푸시럽 성분중에 코데인과 같은 마약성분제가 함유되어있어요!! 혹시모르니 산부인과에가셔서 물어보고 드셔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