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검사 많이 아픈가요 ㅜㅜ

배 주사로 양수 뽑는다고 들었는데 많이 아픈가요 ..? 어떠셨어요?

댓글

8

  1. 저도 딱풀맘이에여 🥹 헿 저는 양수가 잘 안뽑혀서 세번을 찔러서였는지는 몰라도 우와 아프가 정도까지는 아니었어도 확실히 일반 주사보다는 확실히 뻐근하긴 했어요 :) 주변에 물으니 양수검사통증이 개인차가 크더라구요. 그래도 검사시간이 그리 길지 않으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끝나고 잘 쉬어주기만 하면 괜찮다하고 그리고 괜찮으니 너무 걱정 마시구요! 우리가 불안해하면 아가도 불안해하니까!!

    1. subcomment icon

      홀😮😮 세번이요???? 한번 들어갈때도 엄청 긴장했는데ㅠㅠ 대단하셔요 우리 딱풀이들 건강히 순산해요😆😆

  2. 저도 걱정많이 하고 갔었는데 참을만했어요. 주사바늘 보고 겁먹었는데~ 따 ~~끔 이였어요

    1. subcomment icon

      긴장되서 주사바늘 볼생각도 못했네요ㅎㅎ 너무 벌벌 떨고 있으니까 의사쌤이 따끔 하고 말할때 긴장해도 충분하다며ㅎㅎ;; 지금 좀 뻐근한데 낼 되면 괜찮아지겟져?

  3. 저는 근종이 많아서 둥이들 위치가 근종 아래라, 주사바늘이 근종 통과해서 뽑는거라 많이 뻐근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주사바늘 들어갈땐 괜찮고 일반적인 분들은 저만큼 아파하진 않는다 하시더라구요~ 저도 긴장 많이 했는데, 단태아니까 더 금방 끝나실테니 큰 걱정 마세요!

    1. subcomment icon

      글 써놓은 날 예약 하고 오늘에서야 댓글 확인했네요 ㅠㅠ 너무 겁나서 긴장을 엄청 하고 가서 그런지 뻐근하네요ㅎㅎ 단태아도 너무 힘든데 둥이라니 ㅜㅜ 힘내셔요!

  4. 그냥 피뽑는느낌이랑 비슷했어요 들어갈때 따끔하고 피를 오래뽑네... 이런 느낌이랄까요 팔,엉덩이 빼고 주사 맞아본적이 없어서 좀 긴장하긴했는데 막상 바늘 들어가니 괜찮았어요!

    1. subcomment icon

      오 다행이네요! ㅜㅜ 힘 얻고 갑니당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