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해피테일즈 사려그요 솜 추가나 빼기 가능하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필로우 엘자형
바디필로우 엘자형 샀는데 머리에 베고 자기엔 너무 높고 그리고 말랑하지도않고 딱딱해요~ 머리안베고 안고자기엔 불편하네요~ 괜히샀나? 잘못 샀나?
댓글
2
저는 해피테일즈꺼쓰고있어요 사이즈가 엄청크진않아서 살더찌면 똑바로자는 저는 불편할란가 싶다가 나중에 애기가 쓰기에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