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아가라서 출산하고도 몇개월동안 유모차 잘 안쓴대요! 미리받아도 되는데 혹시 신상품 나오는지 확인하고 선물받으세요~ 휴대용은 케바케인데 제 친구는 두돌되기전부터 사용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질문이요!!
안녕하세요! 지금21주 11월6일 예정일인 꿈복맘이예요! 유모차를 부가부 폭스3로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디럭스 사용하고 나중에 휴대용 유모차도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선물로 휴대용 유모차( 부가부 버터플라이) 받을꺼 같은데 지금 미리 받아놓고 있어도 되는건지.. (휴대용은 언제부터 사용하나요??) 나중에 사용할꺼 같은데 너무 빨리 가지고 있눈건 아닌지 잘 모르겠어서요! a/s 기간도 그럴구용 ㅜㅜ 받아놓고 가지고 있눈게 나을까요? 육아용품들 너뮤 어렵네용 ㅜㅠ
댓글
4
지나가는길에 들러요~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요^^ 벌써 유모차 구매하시나봐요~ 부지런하셔요
휴대용은 태어나서 뒤에사도 괜찮지않을까요 돌때까지는 디럭스타야할꺼같은데욤🙏🙏🤣🤣 저는 6살조카가 타던거 상태괜찮으면 잠시가지고와서 태울까싶어요ㅋㅋ 디럭스도 얼마안탄대서ㅜ 고민고민

저두 유모차 고민 많이 했는데 우선 디럭스로 사기로 맘먹었거든영 ㅠㅠ 육아용품은 너뮤 어렵네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