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병원에서 하지 말랬어요 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새치염색
인자30살인디 무슨새치가이렇게많이나는지... 무슨할머니같고.. 임신전에는 한달에한번염색했는데 지금은 암것도못하니깐 진짜 고민입니다ㅠㅠ 해도될까요?
댓글
7
저도 2주면 새하얘지는데 6개월못했더니 진짜 할무니. ..ㅜㅜ 사람들만나면 시선이 자꾸 제머리로 ,..
임산부전용 염색이랑 무슨 처리 하는거 하는 미용실이 따로 있어요. 대신 금액이 비싸다는 단점이
저도 16주까지 참다가 중기부터는 다들 한다길래 했어요 ㅋㅋ새치 ㅜㅜ 정말 스트레스에요 ㅋㅋ


탈퇴한 유저
그러니깐영...ㅠㅠㅠㅠ 너무 스트레스네요ㅠㅠ
저는 결혼식이 있어서 하긴 했어요 대신 뿌리 띄우고 했는데 새치 염색은 뿌리까지 발라야 되지 않나요?? ㅠㅠ


탈퇴한 유저
네ㅠㅠ 새치는 뿌리까지발라야되요ㅠㅠ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