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있을때만 타이레놀 이알 먹엇어요!임산부한테는 타이레놀보다 타이레놀 이알이 더 조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걸려보신.. 임산부... 조언부탁드려요
19주차인데 오늘 검사해보니 두줄입니다. 어떻게 치료하셨는지 조언 부탁드려요 ...ㅜㅜ
댓글
24
5주차에 코로나 걸려서 처방해주신 약은 안먹고 사과,배,도라지,생강넣고 끓인 물에 꿀 조금 타서 하루에 세 잔 마시며 버텼어요~
저는 대면진료 가능한 병원가서 수액 맞았어요 입덧시기랑 겹쳐서 자꾸 토하는 바람에 탈수올수 있다고 해서요 열 오르는거 해열제 말고는 다 쌩으로 앓았어요 힘내세요 ㅜ
저는 임신 8주차때 걸렸는데 산부인과에서 상담받고 약먹으라고 했는데 안먹고 미지근한 물을 많이먹고 버텼어요
병원가니 임산부용 타이레놀먹으라고 처방해줫는데 전혹시나몰라 정말힘들때만 먹엇어요.잇덧심할때겹쳣어서 죽다살아났던기억이.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