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되자마자 신청했는데...ㅠㅠ 아직 연락안왔네유... 공무원들 주말이라 그런갑다했는데 아니었네용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서울시임산부교통비 신청하세요!

어제부터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받고 있어요! 서울 거주하시는 분들 신청하세요~ 저는 방문신청하고 왔는데 팜플렛있어서 찍어왔어요. 블로그에 자세한 내용 정리했으니 혹시라도 어려우시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m.blog.naver.com/miin511/222793327461
댓글
16

음...혹시 인터넷 신청인가요?

넵 인터넷신청인데, 방문 주민센터에서 정부24에 신청하나더 해야된다는 문자가 왔네요~~ 이전에 맘편한서비스 통합신청해뒀었는데도 추가로 또 접수를 해야하네요~ㅎㅎ

보통 인터넷이 빠른데 교통비는 아니었나봐요🥲
저도 하루만에 결과 나와서 지금막 기름채우고 왔습니다. 5부제 상관없이 방문신청은 되더라구요 참고 하시고 교통비 꼭 지원 받으세요 ^^

그러니까요! 저는 심사 시작이 5일 뒤라고 안내받았는데ㅋㅋㅋ낮잠자고 일어나니 벌써!

문자가오셨나요? 저는 어제 신청하고 아직 소식 없어서요 ㅠㅠ

네 10시에 문자왔어요! 문자 내용은ㅋㅋ이름이 있어서 여기 올릴 수는 없고 블로그에는 올렸는데 서울시가 아니고 카드사에서 왔어요 저는 방문 신청했습니다!

혹시 남편차 기름채우는건 안될까요!?^^

되요! 그냥 카드에 바우쳐식으로 적립되는거라 아무 차든 되는거 같아요
서울사시는 분들 좋겠어요 ㅠㅠ 경기도 일좀해라 ㅠㅠ

그러게요..블로그 글쓰면서 알아보니 지방도 이것저것 있는데 경기도는 없네요🥺
부러워요 경기도는 뭐하는걸까요 ㅜ

서울부터 시작해서 늘어날거 같아요!
좋은정보 감사요~~

하루만에 결과 나왔어요! 5부제 아니어도 방문신청 가능하니 기름값 폭등하는데 보탬되시길 바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