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산병원인데, 입원 3박4일이라고 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처음..수술실에 남편도 들어갈수있나여?
둥이 22주 맘이에요!~ 첫째는 자연분만으로 낳았는데 둘째는 둥이라 제왕절개한다고해서 겁나기도 하고 궁금한것도 있어서 글올립니다. 제왕절개 수술실에 남편 들어갈수 있나용? 제생각엔 자연분만도 아니고 수술하는거니까 왠지 못들어갈꺼같긴한데 궁금해서요~~ 그리고 제왕절개하면 기본이 1주일정도 입원하는거 맞죵?ㅎㅎ 벌써 무섭네요😢😢
댓글
5
저도 첫째 재왕햇는데 그땐 코시국 전이어서 담당 의사쌤이 탯줄 자르는거 해준거말고는 기억이....ㅎㅎㅎ
저랑 비슷하시네요 ㅠㅠ 저도 둥이임신중이고 22주랍니다!!! 수술할때에는 못들어가고 밖에서 애기 나오는거 보는정도?! 대기만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탈퇴한 유저
첫째 제왕때 남편은 밖에있었고 입원은 5박6일했어요 병원마다 하루정도는 차이나더라구요!
수술할때는 못들어가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