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9커트라인에서 140....오늘 피검사하고ㅠ왔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으이ㅠㅠ 임당 재검 나왔네요 ㅜㅜ
임당 재검 나왔어요... 방금 전화와서 하..재검이구나 했네요 ㅠㅠ흑흑 149나왔대요 ㅜㅜ 6월중순에 제주도갓다와서 귤사오고 자두먹고 복숭아아이스티 3개씩 타먹고 쿨피스 먹고 했거등요..그영향인지...ㅠㅜ 오늘 더워서 빙수사먹을라고 했는대.... 이제 단거 자제해야겠네요 운동도 하라고 했는대 너무더워서 밖에서 할수있을라나 걱정되네요 ㅠ 이번주에 임당 통과하길 바래야겠어요ㅠㅠ하윽ㅠㅠ
댓글
4

와.....1차이로 아쉽네요...ㅠㅠ통과되시길 바래용!!
153 재검하고 모든 채혈에서 정상나왔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조금만 단거 조절해서 가보세요ㅎ 통과해도 단거 주의하라고 문자받았어요

넹 ㅠ이제 단거 자제하려구요 ㅜㅜ 저도 이번재검 정상나왔음 좋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