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임당 검사하는데요...

저번 한달 전 검진때 정밀초음파래서 아가얼굴 자세히 보여주는 촘파사진 찍는줄알구갔는데 아니더라구요 ㅜㅜ 내일 임당검사 하면서 아가 얼굴 자세히 볼수있는 정밀촘파도 같이 해달라하면 해주실까요? 아님 산부인과마다 안찍어쥬는데도 있을까요..? 아 그리고 임당 검사날 아침 드셨는지 궁굼해요 ! 저는 따로 시간예약은 안하고 그냥 약먹고 1시간 안에만 병원 내원하라고 하더라구요 임신전엔 저혈당이 간간히 있었는데 임신했다규 제 호르몬이 바뀌진않았겠죵 ㅜㅜㅜ 이것저것 걱정되는 저녁입니당...ㅎㅎ😅

댓글

7

  1. 저는 26주이데 임당 입체촘파 같이했어요! 임당은 2시 30분 병원 예약이었는데 11:25 부터 금식에 13:25 시약먹고 14:25 피검 절차로 했어요 그래서 아침에 그냥 샌드위치 먹었어요 ㅎㅎ 11시에 물 한컵 마시구요. 입체 촘파는 26주라 그런지 잘나와서 바로 베이비페이스 맡겼습니다!! 아 그리고 정밀초음파는 말 그대로 정밀하게 애기 심장장기 잘 기능하는지 자랐는지 보는거고 입체초음파가 우리가 흔히 살색으로 보는 그런거 같더라구요,, 가격차이도 몇만원 나는거 같아요 ㅠ 참고하시라고 글 남겨요!!

    1. subcomment icon

      우와아아 저이제 병원가는길인데 여쭤봐야겠어용 ㅎㅎㅎ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2. 보통 미리 예약하셔야해요~ 전화로 문의먼저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 ㅎㅎㅎ

  3. 아가 얼굴 25주는 지나야지 살 붙어서 예쁘다고 들은 것 같아요. 저희도 물어보니깐 28주에 찍어주신다네요!

    1. subcomment icon

      아아 ~~ 그렇군요 !! 요즘 입체촘파사진 개시글 많이보여서 저만 안찍는건가 생각들었는데 알려주셔서감사해요 ㅎㅎ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아 그럼 임당하고나서 입체 하려나봐요 ! 낼 진료보면서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