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베이비랑 헹굼용 욕조 하나 더 있어요 ㅎㅎ 좀 크면 마더스로렐라이 접이식 욕조 사려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욕조 어떤거 구입하세요?
신생아 욕조 구입하려고 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네요..... 신생아때 쓰고 조금 크면 또 바꿔야한다는데... 뭘로사야 좋을까용!ㅎㅈㅎ
댓글
11
저도 슈너글이요~~ ^^ㅎㅎ
슈너글이랑 베베캐슬 아렇게 두개준비했어요 하나는 목욕용 하나는 헹굼용으로 두개준비해야한다고해요 슈너글을 작고 베베캐슬은 조금 커서 조금 크고나면 베베캐슬만사용하고 거기서 더크면 화장실욕조사용하고 이렇게 단계별로 하려구용 ㅎㅎ
슈너글이요 손으로 안받혀도 신생아가 잘 앉아있어요
저도 온다베이비 사뒀어요!! 헹굼용은 센스2030으로 살까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