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 임당받으러가용 ㅠㅠ 탄산은 줄였는데 밀가루나 인스턴트를 계속 먹었어서 걱정되긴하네요😭 한방에 팍 통과하기를🧚🏻♀️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무서워요
내일이임당검사하는날인데 살이많이쪄서나올까바겁이납니다 ㅡㅠ
댓글
7
26주차 7키로 쪘고 전날 엽떡에 수박에 복숭아 먹고 아침엔 요거트에 그레놀라까지 먹고갔는데도 통과했어요~~!!!체중이 중요한게 아닌거 같아요~~!푹 주무시고 컨디션 조절 잘 하고가시면 통과하실거에요~~!!!
살 찐거랑은 크게 관계없는거 같아요 저 25주 11키로 쪘고 따로 임당검사전 관리 안했는데 정상이었어요~!

감사해여ㅡㅜ
저는 수욜이요.... 시약먹고 택시타고 병원가는길이 젤 무서울거같아요 ㅠ
저는..몸무게유지중인데도...겁나네여.. 저두내일이에요.. 일찍끝내버리구싶어서 9시예약인데 망개양님두 저두 통과하길...!!

꼭통과해여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