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상한 마음을 여기에 끄적여봐요ㅠㅠ

25주가 다되가고 이제 슬슬 애기용품도 구매하고 방 구조도 바꿔야 할거 같아서 남편한테 이래이래 바꾸자고, 방이 3갠대 다용도실이랑 발코니가 없어 방 하나를 차지하고 잇고 짐이 많으니 안되고 수면 교육이 중요하긴 한데 방을 따로 못하고 우리방에 해야하니 안방에 이렇게 하자고 햇더니 그럼 더 넓은데로 알아서 찾아보라며 자기도 집때문애 신경 쓰고 있는데 기분 나쁘게 말한다면서.. 짜증을 그렇게 내는데 누워서 아가 생각하고 인스타 보는데 눈물이 나려고 하는걸 참고 잇네요 ㅎㅎ 제가 기분나쁘게 말한걸까요 .. 머리아픈 밤이네여 😅😅😅

댓글

4

  1. 저도 집이 좁아서 징징대고 있어요 ㅠ 저는 안방 옷방 하나는 헬스, 고양이방 ㅋㅋ 안방에 덩이 물건을 다 갖다놓으니 안방도 좁고 덩이방도 만들어 주고 싶은 욕심은 있고 ㅠ 이사가 답인거 같아용 ㅠㅠ 근데 저도 집 좁다고 징징대면 남편이 안좋아하더라구요 이사를 가야할거 같은 부담감? 이 드는거 같아요 ㅋ 그래서 채콩맘님 남편님도 빽 하셨나봐요 ㅠ 채콩맘님 기분 푸세용 저도 맨날 웁니당 ㅠㅠ

    1. subcomment icon

      이젠 울지말자구요 우리🥲🥲 근데진짜 살면 살게된다는 말도 이해가는데 막상 바꾸려니 답이 안나와욬ㅋㅋ 남편이 그렇게 했다고 채콩이가 화가낫는지 밤새태동이...ㅋㅋㅋㅋㅋ

  2. 왜 서운하게 말하냐고 참지말고 말씀하세요.제 성격이라면 다다다 따발총으로 쏘겠지만..채콩맘은 눈물이난다는게 마음이 착하시네요ㅜㅜ저도 25주 넘어가니 방을 어떻게 해야할지 계속 상의중인데 방 세개가 모자르게 느껴질지 몰랐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ㅠㅠ 베란다 잇으면 그나마 낫겟어요.. 근데 하나는 옷방에 하나는 다용도실로 쓰는데 그걸 빼면 어케할지.. 안방에 다같이 써야할텐데 답답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