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휴직..??

언제부터 해야 할까요? ㅠ 8월 중순에 할지, 아님 8월 말에 할지 너무 고민되네요 ㅠㅠ 회사는 8월 중순에 휴직하길 바라는데, 제 욕심으로는 8월 말까지는 하고 싶고,, (성격상 집에 가만히 있기가 잘 안돼서 ㅜㅜ) 아가가 두명이나 되다 보니 병원에서는 무조건 안정, 산책도 하면 안된다 하시면서 임신 초기부터 근무 자체를 반대하셨었어요 마지막 진료때는 경부가 이완되어 있다고도 하셨고 머리로는 중순이 맞다, 싶지만 집에서 쓸쓸히 혼자 쉴 생각만 하면 벌써 우울증 걸릴 거 같아요 지금 몸 상태가 괜찮기도 하고,, 이번 주 중에는 말씀드려야 하는데 갈팡질팡이네요ㅜㅜ

댓글

12

  1. 휴직시기 엄청 고민했는데 아가 태어나고나면 온전히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질수있을까, 8년간 열심히 달린것같은데 생각에 32주부터 쉬려구요! 37~8주에 제왕생각하면 5~6주정도 쉴것같아요! 쉬시면서 여러가지 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2. 전 오늘부터 들어갔어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전 24주인데 6월말부터 들어왔네여 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친구들도 일단 휴직하면 너무 좋다고 ㅋㅋ 돌아가기 싫을꺼라고 얘기하더라구요 ㅋㅋ

  3. 빨리 얘기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8월쯤 휴직 생각해보고 있었는데 팀장님은 낳기 직전까지(10월까지) 일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낳기 직전까지 ㄷㄷ 너무 무리일 거 같은데 ㅜㅜ

  4. 저도 아직 회사에 얘기못해주고 고민중이에요,,, 딱 똑같은심정~ 8월말? 중순? 이러면서 고민고민,,

    1. subcomment icon

      빨리 말씀드려야 사람을 구할텐데ㅜㅜ 윗분들이 급해하는 것도 알고, 나도 급하딘 한데 선뜻 말씀을 못드리겠어요ㅠㅠ

  5. 제 담당의선생님은 쌍둥이산모는 이벤트없더라두 28주정도엔 쉬면 좋겠다 하시더라구요. 대학병원이라 무조건 절대안정! ~~금물! 이런 스타일 아니신데도.. 저도 그래서 28주부터 쉬어요~

    1. subcomment icon

      중순을 넘어가게 되면 30주가 되어버려서ㅜ 다들 3으로 시작하면 그때부터 힘들다 그래서 더 고민되긴 해요ㅜㅜ 초산에 쌍둥이라 모르는 게 너무 많아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