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훈남포스가?? 신기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입체초음파찍었는데ㅋㅋ

입체초음파 찍으면 저를 닮았는지 남편을 닮았는지 알수있을거같았는데 막상 사진보니 모르겠더라구요ㅎ 초음파로도 아들아들한 느낌이라 빵터졌네요ㅎ
댓글
10

신기하더라구요 넘나 아들아들한ㅋㅋ 아기가 촬영에 협조를 나름 잘해준거같아요ㅋㅋ
공감해요💛저도 입체초음파 찍고 대체 누굴닮은거지 했어요ㅎㅎ그나마 베이비페이스 맡겨서 보니까 아 누구닮았구나 싶더라구요ㅎㅎ

그쵸? 누구 닮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베이비페이스 해볼지 고민해봐야겠네요ㅎㅎ
어머 너무 신기해요 ㅎㅎ진짜 아들아들 느낌이 오네요 ㅎㅎ

네ㅋㅋ 남편이랑 둘이서 고놈 참 잘생겼다며 아들바보가 됐다는ㅋㅋ
어맛 정말 남자아이 같아용 ㅋㅋㅋ 이렇게 얼굴 보셔서 너무 좋으시겠어용 저는 양수 없다고 사진도 안찍어주셨어요 😭

아기얼굴 보고싶으셨을텐데 아쉬우셨겠어요ㅠ 담번엔 꼭 얼굴보시길😍
진짜. 남자남자 하게 생겼어요 ㅋㅋ

그쵸? 얼굴보니 저도 모르게 도치맘이 되긴하더라구요ㅋㅋ 잘생겼다며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