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목통증 치료받으신분계신가요?ㅠ(후기추가)

안녕하세요 임신 25주 산모입니다 한달전부터 오른쪽 엄지손가락쪽으로 손목부위통증이있더니 ㅠㅠ이제는 왼쪽까지 너무아파서 씻을때는 물론이고 가벼운거잡을때도 너무아파요ㅠㅠ 처음 통증있을때 직장근처 정형외과에서는 임신중이라 물리치료나 약물치료가 어려우니 찜질이나 엄지보호대착용을 권해주셨고 이번에 양쪽 손목이다아파서 동네 유명 정형외과가니깐 체외충격파는 출산직전 산모들도 많이받고간다며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산부인과쌤도 괜찮다고는 하시던데 뭔가 믿음직스럽게하시는 말투가 아니라서 걱정이되는데 ㅜㅜㅜ 혹시 물리치료나 체외충격파치료받은셨던분들 계신가요?ㅠㅠ

댓글

3

  1. 혹시 나중에 저와같은 고민으로 체외충격파검색하시는 분들을 위해 댓글남겨요^^ 결론은 저는 체외충격파진료중입니다! 제가다니는 산부인과원장님도 상관없다하셨고 지인이 사정으로 산부인과두곳에방문하게되어 그쪽 산부인과원장님들께 문의해준결과 두분다 상관없다고 하셨습니다! 지금까지 충격파 3회정도받았고 집에서 틈틈이 온찜질과 마사지 병행중입니다. 출산전까지 완쾌하고싶어요ㅜㅠ 산부인과 원장님3분이나 다 괜찮다하면 괜찮을꺼예요!

  2. 체외충격파 계속 받았었는데 임신하고나서 받으면 임신전에 비해 효과가 현저히 줄어요. 한정된 부위에만 하는거라 아기한테는 영향이 없지만 임신해서 릴렉신 때문에 관절부가 느슨한 상태라 임신전에 비해 한 5분의 1정도 밖에 효과없는 듯요. 선생님도 지금은 받아도 별로 소용없다 하시구요

  3. 저는 터널증후군 땜에 한의원치료 받아요 ㅜㅡㅜ 나아지는건 아닌데 악화되는거 방지 하는정도 ?? 뭔가 정형외과는 조금 뭔가 찜찜해서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손목통증 치료받으신분계신가요?ㅠ(후기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