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친한후배 모친상..

친한 후배 어머님이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고민하는 것도 미안한 마음이네요... 아프신거 알고 있어서 당연히 가야한다 생각했었는데 괜한 걱정이 들면서 고민하게 되네요.. ㅠㅠ남편은 안갔으면 하는 마음인데 저보고 생각해보라고 하는데.. 미신이라 생각이 들면서도, 가는게 맞지않나 싶으면서도 어렵네요ㅜㅠ 베동님들은 어떻게 하실 것 같으세요?

댓글

17

  1. 저두 친한친구 모친상이랑 회사분 부친상 다 다녀왔어요. 미신이라 그런거 안 믿고 장례일수록 곁에서 더 지켜줘야한다구 생각해서요ㅡ 달콩이도 무럭무럭 잘 자라고있답니다! 그래두 마음 가시는대로 하시면 될거같아요!

  2. 친하면 고민없이 갈거같아용 ㅠㅠ

  3. 저도 얼마전에 꼭 가야하는 장례식이라 다녀왔어요. 고민하는것도 미안하더라구요.. 영 찜찜하시면 집에 들어가시기전에 밖에서 소금 찹찹 뿌리시고, 미신은 미신으로 물리치세요 :)

  4. 미신이지만 마음에 걸리시면 다녀오시는 길에 편의점에 들러서 물이라도 한병 사세요~ 그럼 혹시나 하는 불운을 편의점에 두고 온다네요

  5. 저도 20주차때 지인 부친상 다녀왔어요~ 안가도 이해해주셨겠지만 조부모님도 아니고 안가는게 맘이 더 불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녀왔습니다!! 마음이 더 가시는 방향으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