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안움직여도 안좋은거 같아요ㅜ 저는 나가서 좀 걷고싶은데 덥고 땀나서 못나가겠어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오늘로 25주차인데 몸이 너무 안좋네요
원래 손은 부어서인지 주먹쥘때 손가락 마디마디가 근육통처럼 아팠는데 와.. 오늘은 얻어맞은것처럼 다리도 팔도 근육통 장난아니네요 심지어 턱이 너무아파요ㅜㅠ 밥먹는데 밥 씹는게 왤케 아픈지 ㅜ 너무 안움직여서 그런걸까요ㅜ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