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이랑 사이판이랑 고민 중인데 괌이 더 좋나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꼭꼭 가세요~
지지난주에 괌으로 태교여행 갔다왔는데 마트에서 한국인 + 임산부 한 다섯명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많이들 가시나봐요 가서 일주일있는동안 수영도 많이하고, 잘 먹고 잘쉬니까 배도 많이 나오고 폭풍태동 ㅎㅎㅎ 출근해서 힘들어도 그 기억으로 버티고있네요🥲 다녀오니까 한국이 훨씬 습해서 몸도 더 괌에 있을때보다 힘든 것 같아요 최근에 출산한 친구들이 주말마다 여기저기 가라고 어디든 가라고 신신당부하고있어요 베동님들도 해외가 아니더라두 태교여행 꼭꼭 가시기를
댓글
11

사이판은 조금 더 작고 시골느낌이 나서 추구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다를것 같아요☺️
아 너무 부러워요 ㅜㅜ 태교여행 외국으로 다녀오신 분들, 전 제주갔다왔거든요 :(
오왕 저랑 비슷한시기에 태교여행으로 괌 다녀오셨나봐요!!사진 너무 이쁘네용😍

오홍 ㅋㅋ괌 너무 좋지 않나요?! 왜 2괌,3괌 하는지 알것 같았어요 ㅋㅋㅋ
꺄아 너무 이뻐요!! 저는 내일 괌으로 떠나요 ㅎㅎ 태교여행 잘 하고와야겟어영 ㅎㅎ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현지 pcr 진짜 별거없으니 걱정마시구 재미있게 놀다오세요 ㅋㅋㅋ괌 특산품 젤리캣도 쟁이구! 고디바도 줍줍
이번달말이면 태교여행가는데 벌써 너무 설레요☺ 날씨 짱 좋았네요!!

꺄 너무 신나시겠어요 😭!! 어디로 가시나요-? 안전하게 잘 다녀오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