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한테 부었다는 인간

임산부가 배나오는건 당연한데 볼때마다 배많이 나왔네 하는건 무슨 심보일까요 진짜 듣기 싫어요 좋은말만 들어도 모자랄판에 저렇게 생각없이 툭툭 내뱉는 인간들 때문에 기분더러워요 누가 붓고싶어서 붓나?ㅋㅋ 지도 임신해봤으면서 저런말 한다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임신하고 예민해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저런 소리는 정말 듣기 싫네요!!🤬

댓글

22

  1. 저보고도 사무실에서 팀장이 갑자기 다리가 부었다느니 ㅋㅋㅋ 그런얘기해서 어처구니 없었는데 그냥 한귀로 흘리려구요 ㅜㅜ 그래도 기분나쁜건 어쩔수없는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웃기네요 몸이 변하면서 다리 붓는건데😤 지가 먼데 붓니마니하는지ㅋㅋ 어이없지만 그냥 자꾸 곱씹지 말아야겠어요!!

  2. 6개월치고 배 많이 나왔다고 운동하라는 지나가는 할머님ㅎㅎ 왜그러세요!!!

    1. subcomment icon

      배나오는것도 사람마다 다른건데 임산부만 보면 입대고 싶나봐요 참ㅋㅋ 제가 알아서 할게여^^^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반대로 왤케 살빠진것같으세요 주름이 넘 많아지셨다~~놀려주고싶죠 속으로 실행ㅋㅋ

    1. subcomment icon

      그러게말이에요 지 관리나 잘할것이지ㅋㅋ🤣🤣

  4. 저는 평소에 별로 교류도 없는 거래처 사람이 몸이 많이 불었네~ 이러더라구요;; 어이없어요ㅡㅡ....볼 때마다 살이 많이 쪘죠? 막달 될 수록 살 많이 찌겠네 자꾸 이러는데 진짜 넘 빡쳐요🤬

    1. subcomment icon

      참나😡 배나오면 부해보이는게 당연한데 지가 몬데 살쪘니 마니 그런데요? 무슨의도를 가지고 말하는건지 도대체ㅋㅋ 너무 심보가 못됐어요 남이사!!

  5. 저는 배 많이 나왔네~ 소리는 기분 나쁘지 않아서 그죠~? 이제 7개월이에요~ 하고 넘기는데 배가 많이 나왔네~ 하면서 만지는건 기분 나쁘더라구요 종종 있어요 그런 사람들 터치하는건 소름 돋아요...

    1. subcomment icon

      으 왜 허락도 없이 만지냐구요😡 내몸이고 내아긴데 손부터 갖다대는 사람들 극혐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한테 부었다는 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