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제얘기하신분 ~~??ㅋㅋㅋㅋㅋ 전 방광염 걸린줄 알았어요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방광을 차는 느낌 ?? 있으신분 ㅜㅜ
이제 27주차, 저만 그러나요 정말 😭 아기가 태동이 엄청 많긴 하거든요,, 배쪽만 차주면 참 좋겠는데 아래를 차는건지 ㅜㅜ 10분전에 화장실 다녀왔는데 울컥하면서 소변 나올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네요 ,, 울컥해서 소변보러 가면 10cc도 안나오고 ㅜ 임신중 빈뇨는 당연히 아는건데, 그 수준을 넘어서네요 ㅠㅠㅠ 자꾸 이러니까 업무도 방해되고 ㅠㅠ하,,, 기저귀 찰 수도 없고 😭😭😭 주치의한테 말해봐도 빈뇨는 당연하다는 말밖에 안하시네요 ,,
댓글
16
저도 그런데 초음파쌤이 아직 역아라서 그렇대요. 30주쯤에 출산 자세로 되면서 괜찮아진대니 기다려 보려구요 ㅠㅠ

탈퇴한 유저
ㅋㅋㅋ방방이?였나 재밌나봐요 저도 요즘 자주그래요
저듀그래요!! 진짜 당황스러울정도로 화장실 많이가고 새벽에도 깨서 화장실가게되네요🤣 심지어 꿈에서도 나와욯ㅎㅎㅎ
저도 그래요~초음파 볼때 마다 애가 항상 아래쪽으로 엎드려있더니 매번 앉아있으면 방광을 차는 느낌이라 깜짝깜짝 놀래요!ㅎ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