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ㅠㅠ

방금 임당 재검 받으러 오라고 병원에서 전화왔네요 우울해요 ㅜㅜㅜ하... 통과할 줄 알았는데 충격이에요😮‍💨

댓글

11

  1. 저도 159... 살도 많이 안찌고 아기도 작아서 걱정안했었눈데 ㅠ 어제 재검받고 오늘 통과했어요! 확실히 먹는거에 따라 당수치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하루한번 계단타기라도 꼭 하세요!!

    1. subcomment icon

      저는...무려 164....ㅎㅎ....재검통과 축하드려요!!!ㅠㅠ 저도 꼭 통과하고싶어요

    2. subcomment icon

      식사전에 야채 무조건 많이드세요!! 재검때메 매일 집에서 혈당체크했는데 식전 야채많이 먹으면 밥먹고도 혈당안튀더라구여.. 전날 뭘 먹었냐도 좌지 우지 하는거 같아요 ㅋㅋ 재검 받고 난후에도 전 식단조절 시작했어요;;ㅎㅎ 재검화이팅해요!!!

  2. 재검자 중 진짜 임당확진은 2명 정도 뿐이래용 넘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정말요 ? ㅠㅠ제발~~ 재검 두근두근 합니다

  3. 저두 150대로 재검이요..너무 우울하네요 ㅠㅠ 토요일에 재검갈건데 걷기운동 앞으로 쭉 해야겠어요 ㅠ 재검 통과 목적이라기보단 임당인거면 진짜 관리 필요항거니까요 ㅠㅠ 흑흑 넘 슬포요

    1. subcomment icon

      오늘 걷고왔어요 ㅠㅠ 더워서 혼났네요 우리 화이팅해요!!

  4. 저도 재검떳네용 ㅠㅠ 쌍둥이맘인데 저는 181로 완전 빼박 재검이네요 🥹 아마 임당 확정일듯 해요.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그냥 출산할때까지 식단 조절 해야될까봐요 힘내세용👍🏻👍🏻👍🏻

    1. subcomment icon

      오오 둥이맘이시군요..저도 조절좀해야겠어요 우리같이 힘내요 !!!👍

  5. 전 임당확정산모에요ㅜㅜ 먹는거 조절하는건 상관없고 재검전까지 걷기운동30분 꾸준히 해주세요!! 전날 잠 일찍 푹 자구요~

    1. subcomment icon

      요즘 넘 더워서 운동1도 안했는데 ㅠㅠ 오늘부터 30분 걸을게요 ㅠㅜㅜㅜ흑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당재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