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0주에 3.4나왔다가 22주에 2.8나와서 눕눕하는데 답답해서 중간중간 집안일하고있어요 ㅜㅜ 수술권유하셨는데 일단 큰병원 낼 예약이라가봐요~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경부길이 2.8cm
2주전에 3센치 좀 넘어서 의사쌤 별말씀 없으셨는데 오늘 가니 짧아져서 2주간 눕눕 처방 받았어요 ㅠ 다음주 괌 태교여행도 취소했네요,,ㅠ 이경우 다시 길어지는 경우도 많겠죠? ㅠㅠ 부득이하게 일을 두시간정도 하는거 외엔 눕눕 하려는데 그래도 불안하네요 ㅠ
댓글
12

저랑 상황이 비슷하시네요ㅠ 많이 불안하고 그렇네용 ㅠ
경부길이는 질촘파로 재는걸까요??

네 그게 정확해요.얘기 안해주면 먼저 물어보면됩니당
경부 길이는 따로 재 주시는건가요?!!

16주에도 따로 말씀 안드렸는데 재주셨구 어제 20주에도 알아서 재주셨어요~
20주에 3.5면 표준이라셨고 2.5이하면 안된다했어요..

2.5이하로 갈까봐 미리 눕눕처방 해주신거 같아요 ㅠ
저는 21주에 2.9센치나왔는데 의사쌤이 맨날 운동해도 상관없다고 정상이라고 하시는데...2.9면 짧은건가요??제가 외국에살아서 외국병원이 자궁경부길이에 관대한건지....저도 다시병원가서 얘기해봐야할까요ㅠㅠ

아무래도 쌤마다도 의견이 좀 다르시니 외국이면 더 그럴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래도 다 경험 많으신 분들일테니 담당샘 말씀 잘 들어보면 될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