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착인형 꼭 필요할까요?

애착인형 필요한지 생각안해봣는데 애들 하나씩 다 가지고 다니는거 같길래요.. 지금 빌리에 세일도하고 조금 고민되네요ㅋ 세일안하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ㅠ 손재주가없어서 만들긴 힘들것같고ㅋ 맘님들은 다들 장만하셨나요~??

댓글

12

  1. 저는 선물받았어요!

    1. subcomment icon

      태어날때까지 기다렸다가 사려구용ㅎㅎ

  2. 저희 첫째는 인형은 어떤인형도 관심없더라구요 그러다가 돌때부터 스와들 유모차 담요가 애착담요가 되서 이 더운 날에도 털북숭한 담요를 끌어안고 잔답니다 ㅠㅠㅠ 어린이집도 매일 갖고 다녀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애착이불에 아이들은 더 정을 붙이나보네용ㅎ아기들의 맘이란 알수없군요 귀엽귀엽☺️

  3. 28개월 된 첫째 남자아이 키우며 보니 선물받은 것, 만든 것 애착인형 다 있는데도 큰 관심 없어요. 그냥 인형일뿐.. 아이들마다 다른 것 같아요. 이불이나 엄마 옷이 애착인형 대신이 되는 애들도 많더라구요^^ 26개월부터 어린이집 보내고 있는데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낮잠도 그냥 잘 자요~ 그래서 둘째는 애착인형으로 쓸만한 촉감 좋은 오가닉인형 하나 만들어주고 따로 구입 안하려구요~(이것도 훗날 ‘왜 난 인형 안 만들어줬어’소리를 피하기 위한..ㅎㅎ)

    1. subcomment icon

      조금 더있다가 장만해야겠어요ㅋ그래도 하나정돈 다 가지고있나보네욤~^^

  4. 제 시누이가 4살 아기 키우는데 가정보육하다 얼마전부터 어린이집 다니거든요. 근데 애착인형 필요성 못느꼈는데 애착인형이 없다보니 어린이집에서 잠을 못잔대요ㅠ그래서 저한테 미리 꼭 애착인형 만들어주라고 했어용

    1. subcomment icon

      있긴 있어야겠네요ㅎ나중에라도 같이가서 사야겠어요ㅎ

  5. 첫째보니 임신때 제가 준비한 인형들은 관심도 없고.. 두돌무렵 자기가 고른 게 애착인형 되더라고요ㅎㅎ 둘째 임신중인데 이번엔 안사려고요ㅋ

    1. subcomment icon

      자기가 고르게 일단 킵해야겠네요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