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선물받았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착인형 꼭 필요할까요?
애착인형 필요한지 생각안해봣는데 애들 하나씩 다 가지고 다니는거 같길래요.. 지금 빌리에 세일도하고 조금 고민되네요ㅋ 세일안하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ㅠ 손재주가없어서 만들긴 힘들것같고ㅋ 맘님들은 다들 장만하셨나요~??
댓글
12

태어날때까지 기다렸다가 사려구용ㅎㅎ
저희 첫째는 인형은 어떤인형도 관심없더라구요 그러다가 돌때부터 스와들 유모차 담요가 애착담요가 되서 이 더운 날에도 털북숭한 담요를 끌어안고 잔답니다 ㅠㅠㅠ 어린이집도 매일 갖고 다녀요 ㅠㅠㅠ

애착이불에 아이들은 더 정을 붙이나보네용ㅎ아기들의 맘이란 알수없군요 귀엽귀엽☺️
28개월 된 첫째 남자아이 키우며 보니 선물받은 것, 만든 것 애착인형 다 있는데도 큰 관심 없어요. 그냥 인형일뿐.. 아이들마다 다른 것 같아요. 이불이나 엄마 옷이 애착인형 대신이 되는 애들도 많더라구요^^ 26개월부터 어린이집 보내고 있는데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낮잠도 그냥 잘 자요~ 그래서 둘째는 애착인형으로 쓸만한 촉감 좋은 오가닉인형 하나 만들어주고 따로 구입 안하려구요~(이것도 훗날 ‘왜 난 인형 안 만들어줬어’소리를 피하기 위한..ㅎㅎ)

조금 더있다가 장만해야겠어요ㅋ그래도 하나정돈 다 가지고있나보네욤~^^
제 시누이가 4살 아기 키우는데 가정보육하다 얼마전부터 어린이집 다니거든요. 근데 애착인형 필요성 못느꼈는데 애착인형이 없다보니 어린이집에서 잠을 못잔대요ㅠ그래서 저한테 미리 꼭 애착인형 만들어주라고 했어용

있긴 있어야겠네요ㅎ나중에라도 같이가서 사야겠어요ㅎ
첫째보니 임신때 제가 준비한 인형들은 관심도 없고.. 두돌무렵 자기가 고른 게 애착인형 되더라고요ㅎㅎ 둘째 임신중인데 이번엔 안사려고요ㅋ

자기가 고르게 일단 킵해야겠네요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