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보고 버렷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손선풍기 쓰시는분들 보세요!!전자파/백혈병

친구가 영상 보내줬는데 이거보고 깜짝놀랬어요 공유하려고 캡쳐해서 올립니다 더운여름 흔히쓰고있는 손선풍기. 위험하대요ㅠ 잡고있는 손잡이 부분에서도 엄청난 전자파가 나온다네요... 요즘 보면 아가들 유모차에도 많이 달아놓으시던데 그것도 똑같이 안좋겠죠?ㅠ 여행가서 잠깐 사용했었는데 ㅠ당장 버려야겠네요 ;;
댓글
6

저두..ㅋㅋ
헐....그렇군요 안써야겠네요🥲

저런걸팔다니..ㅠ
손선풍기 외출필수품인데ㅠ집에도 몇개나ㅠ 이제 못 쓰겠네요ㅠ

그러게요 ㅠㅠ 부채들고다녀야하나..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