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 먹고 싶을때는 믹스 마셔요 특히 여름에는 얼음 동동 띄워서 한잔 하면 기가 막히죠👍👍 아기도 맛있어서 신난거 아닐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참고참다 믹스 아이스 찐하게 마셨더니 종일 태동이🤍
와 직장인 워킹맘 다음주 휴가앞두고 이번주에 시간이 너무 안가서 아침부터 힘도없고...ㅎ 화이트골드 3개(카페인 도합 106) 찐하게 얼음 가득타서 반정도 마셨는데 오늘아침부터 종일 태동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 한달에 한두번은 디카페인 아닌 아이스라떼 달달하게 마시곤 했는데 오늘은 싫었나봐요ㅋㅋㅋ 미안해 단풍쓰😵ㅋㅋ
댓글
5
아기 너무 귀욥네용 ㅋㅋㅋㅋ단풍쓰 건강하게 자라라~~~
태명 저랑 같아용 ㅋㅋㅋㅋㅋ 저듀 가끔 그런일탈 한답미댱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더위사냥 먹어요ㅋㅋㅋㅋ

저도요 ㅋㅋㅋㅋ 커피 진짜 좋아하는 데 임신한 후로 찾아먹진 못하고 신랑이 더위 사냥 사다줘요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