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용 당 안 높고 진료의사가 괜찮다고 하면 ☺️ 저는 갑자기 언젠가부터 3키로씩 쪄서 놀랐는데 주수 첫날 그렇게 찌면 그게 일주일동안 유지되더리구요. 왜그런지는 모르겠어요. 그래서 지금 20키로 쪘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니 뒤돌아서면 허기져요ㅜㅜ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빵빵해서 터질거같은데요.. 2시간 뒤에 또 너무 허기져요ㅜㅠ 일주일만에 3키로쪘어요;; 22주구요 혹시 아가가 다 먹어서 그런건가요..??
댓글
15
저도 똑같아요ㅋㅋㅋ 먹을때는 엄청먹고 나서 분명히 배터질거같아!!! 하는데 한두시간 있으면 소화 다된느낌 ㅠㅠㅠㅠ
저도 그래요...ㅋㅋ 밥먹고 돌아서면 간식먹고... 그러다보니 벌써 15키로나 쪘네요 ㅠㅠㅋㅋ
저도 배터질거같은데 뒤돌면 배고파요...ㅎㅎ 우리는 2인분이잖아요 👶🏻🤍

저랑 같네용ㅜㅜ 지금또 배고파졌어요...
아기가 다 먹었단 말이 넘 귀여운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양수가 늘면서 몸무게 느니깐 너무 걱정마세요!

감사합니다ㅠㅠ 목이 많이 말라서 물을 많이 마셔용!! 아가 양수에도 좋을거같아서 물 자주 마셔서 화장실 자주 가요 제가 더 힘든게 낫죠..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