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후기(넘걱정마세여:D)

임당검사전에 유툽 브이로그랑 빌리글읽고 걱정된맘에 잠도설치고갔는데 다행히 무사통과해서 지금 태교여행와서 먹부림 중이네요🥙🥗🍑 넘 걱정하시는 분들위해 후기남겨요 임신전 제가 술쟁이, 빵순이라서 6키로찌고임신했고 24주까지 추가 6키로쪘어여(총12키로...) 애초에 운동 안하고 출퇴근시 5천보정도 매일걷는게 전부고 입덧종료(16주)후 빵과 면, 과일이 주식이에요 다만, 저는 양상추가 너~~~무 좋아서(상큼한게 겁나땡김) 모든음식먹을때 샐러드랑 혹은 그냥 상추를 자주먹어요(아들맘인데 고기보다 밀가루나 과일이 더 극호) 짜게먹는거좋아하고 원래 대식가고 식사후 빵과일후식없음 신랑 시켜서 꼭 사다놓고먹구요 임당검사전에두 베이비슈랑 복숭아 흡입하고갔어요 다만 모든음식에 양상추 하다못해 그냥상추 꼭 같이 먹구요 대신 음식도 상추도 많이먹어요 검사전날까지도 식단따로 안했고 다만 아스크림이랑 수박먹음 애가 겁나커진다는 언니들이야기듣고 두가지만 적게먹었어요(안먹은거 아니에요) 검사날 시약 부루펜맛 나서 그닥이었지만 쭉쭉먹고 32도에 15분거리병원 걸어갔고 별일없이 임당 빈혈 둘다 통과했어요 초음파도 제가 24주1일이었는데 애기 모든사이즈가 24주1일로 나오더라구요(수박을뺀 모든과일은 많이먹었는데도요) 제생각은 단거, 밀가루, 과일 많이드셔도 샐러드도 같이 많이드심 임당이나 빈혈, 변비(영양제귀차나서 잘안챙기는타입) 다 괜찮은거같아여 후기라고 별거는없지만 저처럼 잠못자고 걱정하실분들위해 공유합니다🙆‍♀️ 우리모두 순산 홧팅!

댓글

5

  1. 저는 샐러드는 안먹고 빵달도 사는데도 통과했어요.. 밥도 맨날 돈가스 햄버거 이런게 땡겨서... 완전 저 빵순이.. 근데 하나 아침마다 요거트에 과일 시리얼 먹는데 이것도 좋은건진 모르겠네욤

  2. 참고로 저는 오전 11시 검사로 8시부터 금식, 10시에 약 원샷하고 11시에 채혈, 결과는 이틀뒤에 나왔어여~궁금하신분계실까봐ㅎㅎㅎ

  3. 저는 지금 재검 2차 대기 중.. 우앙 울렁울렁 힘드네요

    1. subcomment icon

      제 기운받아서 무사통과하세요!홧팅!!

    2. subcomment icon

      넹~ 이제 끝나고 스테이크 먹으러 왔어요. 검사는 일주일 후에 나온대요. 피를 4통이나 뽑다니ㅠ 무사통과되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