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거라고 알고있는데...^^;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공갈젖꼭지 노리개젖꼭지 쪽쪽이 차이점
이 세가지 차이점이 뭔가요.....ㅎㅎ 언제 사용하는지 그리고 세가지 다 구비 해놔야하나요??
댓글
10

ㅎㅎㅎㅎ알아보니 같은거래요!!
제가 알기론 다 같은말인데...ㅎㅎㅎ 먼저 하나만 구비하셔요 ㅎ 아가가 생각보다 아무거나 막 잘 물지 않을수도 있어요 ㅎㅎ

넹ㅎㅎ그래야겟네염 육아용품 넘 어려워요ㅠㅠ
어머 저도 여태 다 같은건줄... 애기가 자기 취향에 따라 무는게 있다고 하던데 그게 종류가 다른건가보네요...?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염 ㅠㅠㅠ😭😭

저라면 걍 종류보다는 '국민' 들어간거 하나만 사고 잘 물면 그 종류로 가고 아니면 하나씩 바꿔볼거 같아요ㅋㅋ 아직 쪽쪽이는 생각을 못해봐서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ㅎㅎㅎ넹넹 저도 생각좀 해봐야겟오욤
헙 다 같은말아니였나요? 갑자기 머리가 어지럽네요 ㅎㅎ 저는 여태같은말인줄알고 ㅎㅎㅎ다르다면 저도 궁금한데요~~~?

다 다르데요....다 사야하는건지ㅜㅜㅜ넘 궁금해영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