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검사는 당분해 하는 능력이 안좋으면 나오는 검사에요ㅜㅜ 아무리 단거 적게 드신다해도 당분해 능력이 떨어지면 걸리죠.. 거기다 임신하면 호르몬 영향으로 더 그런다구 하니.. 식단조절도 중요하지만 운동해주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혹여나 임당 재검하셔야 한다고 해도 넘 자책하지마셔요 저도 2주뒤에 보는데 맘편안히 다녀오려구요 ㅎㅎ참고로 저는 공복혈당이 높아서 임신준비기간에도 당뇨약을 먹엇더랍니다ㅜㅜ흑 어쩔수 없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내일인데 떨리네용 ㅠ

임당검사 혹시 꿀팁있을까용??ㅎ 재검이 힘들다고해서 한번에 통과하고싶은데 걱정됩니당 ㅠㅠ 정밀검사때 최고해주는 아들맘입니당ㅋㅋ
댓글
9
저도내일인데ㅜㅜㅜㅜㅜ아스크림먹고있어요.,,,흑

탈퇴한 유저
전 임당전에 먹던 그대로 밥먹고 매끼 마다 후식도 다먹고 자기전 밤에 떡에 매실차도 먹고 잠도 네시간 반밖에 못자고갔는데 통과했어요 ㅋㅋㅋㅋㅋㅋ호르몬 문제라 먹는건 큰 영향이 없지만 임당이 확정된다는건 임신으로 당을 분해하는 능력이 떨어진거라서 음식 조절을 해야한다는 것 같아요. 평소처럼 드시고 푹 주무시고 좋은 컨디션으로 받고오세요~!^^ 안걸리는 사람은 단걸 팍팍먹고자도 안걸리는게 임당이에요 ㅎㅎ

아하 그렇군용 ㅎㅎ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탈퇴한 유저
네네 ㅎㅎㅎ 근데 다른분들 임당후기보면 단거 먹고간거 후회많이하시더라구요ㅠㅠ엄마의 탓이 아닌데ㅜ 맘편히 단건 안드시고 가시는 것도 자책하지 않기위한 예방법같기도 해요 ㅎㅎ
👍👍👍👍 손 너무 귀여워용. 저는 그냥 평소대로 먹을거 다 먹고 검사 했는데 정상 나왓어요. 전날 저녁에 소식하시고 아침엔 공복으로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네네 소식!!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잠 푹자는게 제일인거같아요 !아침 일찍 가시는거면 이른저녁으로 간단히 먹고 그냥 안먹었어요 저는 ㅎㅎㅎ아는동생은 유자차먹고가서 임당나왓다더라구요ㅠ.ㅠ 단거는 전날부터 피하는게 좋으실듯 !너무 관리해서 가버리면 혹시나 나중에 당뇨가 나온걸 확인못하면 관리가 더 안된대서 따로 관리없이 편한마음으로 갔습니다 ! 꼭 정상수치이시길 바랄게요♡

아하! 먹는건 보통으로먹고 밤에만 야식안먹고가봐야겠어용!!^^!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