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래서 밀키드레스 발라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겨드랑이 보고 충격…의 도가니탕..
누가 거울보고 자기 겨드랑이 볼까요…. 구냥…..샤워전에 거울통해서 겨드랑이 봤는데……… 주름? 에 때가 낀 색처럼 변했어요……. 진짜 충격이예요….착색……와…… 와…………내 살색이였던 겨드랑이가….. 으앙 ㅠㅠㅠ돌아와 내 겨드랑이 색들아….
댓글
23
셋째임신중인 맘이예요ㅠㅠ 첫애임신때는 때낀것마냥 접히는부위 시커매져서 진짜 너무 우울했던기억이예요 낳고나면 때벗겨지듯 서서히 벗겨져서 본래 피부색으로돌아오니 걱정마세용🥰

2222222222222


탈퇴한 유저
출산전까지 쳐다보지를 말아야겠어요 ㅋㅋ 그래도 출산후에 본래로 돌아온다고 하니 안심해야겟네용 ㅎㅎ
저도 처음에 거울보고 놀란적 있네요…ㅋㅋㅋ 꼬질꼬질해 보이죠? 🥲🥲 겨드랑이만 그러면 다행이에요. 저는 사타구니쪽? 팬티라인으로도 시커먼쓰해요~~~ 달라진 체형과 모습이 잠시 우울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우리모두 힘내요! 아가만 건강하게 잘크고있으먄 되죠~ 😜


탈퇴한 유저
사타구니….사타구니 마저 ㅠㅠ으앙 ㅠㅠ
저도 쥐젖도 생가고 까매졋어요,,, 다른덴 다 괜찮은데 겨드뤵이만 시커매요,,,,,,, 특히 부유방 제거수술받아서 수술흉터가 좀 있는게 흉터부분이 제일많이시커먼스,,, 지금은 그냥 그러려니 애 낳고나면 괜찮겠지 하고 잇어여
ㅠㅠ슬프드아 ㅋㅋㅋㅋ착색저두 됫어여 때처럼여 ㅋㅋㅋㅋㅋ어디 노가다하다가 겨드랑이에 먼지묻은것처럼여 😬😬😬😬


탈퇴한 유저
이사실을 왜 이제서야 알고 ㅠㅠ그것도 모르고 계속 겨드랑이 오픈하고 다녔는데. ㅠ챙피해 죽겠어요 ㅠㅠ남이 보면 샤워안하는 사람 처럼 보였을거 아니예여 ㅠㅠ힝

아 ㅋㅋㅋㅋㅋㅋㅋㅋ샤워 안하는샤람 키키키 빵터지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