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날 군것질 안했는데 4시간밖에 못자고 가서 159 나와서 재검떴구 재검 전날 30분걷고 크림빵,수박 먹었는데 푹 자고 갔더니 통과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하고 통과하신분들~~
처음 검사때 얼마 나오시구 재검 하셨나요? 너무 불안하네요ㅠㅠ 재검은 네번중 몇번 정상으로 통과하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7
저도 오늘 179 나왔다고 재검하라고 전화왔네요 ㅠ
저 오늘 재검했는데 네번중 세번 정상이고 한번은 높게나와서 월욜 내분비내과로 오라고하셨어요.ㅠㅠ

한번 튀었는데요? 내과가서 어떤거 하는걸까요?

저도 잘모르겠어요. 전화로 설명들은거고 관리해야된다고 그쪽으로 예약해줄테니 설명받으라고만 하셔서 월욜 가봐야알것 같아요
저는 181나와서 재검했어요. 넘 높게나와서 재검결과 걱정 했는데, 정상이래요. 1,3,4차는 정상 2차가 높게나왔다 하더라고요. 첫검사때는 전날 점심 일반식, 저녁 샐러드먹고 밤에 조금의 야식 먹었었어요. 재검전 3일동안 평소에 할수있을만한 운동했고, 밥량 쪼끔줄이고 일반식했어요. 과일 초코군것질을 3일동안 안하고 재검받았죠. 사실 임신하고 임당검사전까지 임신전엔 안먹던 초코관련군것질, 빵, 과일 엄청먹었었거든요.. 재검 통과했지만 지금은 약간 줄였어요.
처음 임당검사때 140미만인데 160나와서 재검했어요ㅋ 그리고 재검에서도 마찬가지로 공복,1-3차중 공복은 정상, 시약마시고 한시간뒤 측정하는 1차만 155나오고 나머지 3가지는 정상이라 통과했습니다! 저도 재검 하기전에 엄청 걱정했는데 따로 식단조절이나 운동을 하진 않았어요. 아이스크림이나 과일정도만 덜먹었어요. 꼭 통과하실거에요!! 롸이팅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