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프도 너무 귀여워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6일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7주6일 심장소리 듣고 왔습니다!!ㅎㅎ 젤리곰 조금 기대했는데 제 눈에는 동글동글 울라프로 보이네요 ㅎㅎ 2주 뒤에 가는데 젤리곰은 못보는걸까요..?ㅎㅎ
댓글
9

감사합니다😍
너무 기분이 벅찬마음이셧겟어요~~넘귀엽네요 저도내일보러가는데 너무떨립니당!

초음파 보러갈땐 항상 떨리죠 ㅎㅎ
저도내일7주5일차인데ㅎㅎ심소들을수있을좋겠어요ㅎ

심소 잘 듣고 오셨나요!?ㅎ

네네ㅎ주수에맞고잘크고잘뛴데요ㅎㅎ
젤리곰8주가딱이고9주때도좀크긴하지만볼수있어요

오호 기대 해봐야겠네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