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축하드려요! 분명 아가가 건강하게 엄마한테 꼭 붙어서 잘 클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심장소리듣고왔어요

허리통증으로 병원 가서 약먹고 주사맞고 팔도 아파서 병원가보려던 찰나에 생리을 안해서 확인해봤더니 2줄 .. 뜨악! 4주 5일차에 아기집 보고 그 다음주에 피 비쳐서 병원 갔는데 애기가 일주일동안 1mm만 컸다고 안건강해보인다고 .. 자궁은 좋은데 애기가 안건강해보여서 자궁착상주사도 안준다하고혹시 생리처럼 콸콸 나올수 있다고 그럼 금식하고 병원 오라고 하셔서 일주일 뒤인 오늘 혹시 몰라서 금식 하고 병원 갔는데 애기 심장 소리 듣고 왔어요ㅠㅠ … 진짜 일주일 동안 가망이 없을거라 생각하고 신랑이랑 둘이 체념 했었고든요ㅠㅠ 이 어플도 보면 더 마음아파서 지우려고 했다가 오늘 반전을 겪고 왔네요. 다른분들에 비해 아기집은 작은데 그래서 정상 범위고 심장박동수도 정상이래요 ㅜㅜ 초산이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 멘붕이였고 처음 봐준 원장님은 크게 뭐라 말 안하고 그냥 안좋아 보인다만 연발 했는데 오늘 병원 갔을땐 그분 휴무라 다른 원장님이 봐주셨는데 진짜 친절 하셨어요 이래서 병원마다 인기 많은 원장님들이 있나봐요 여튼 앞으로 큰 이벤트 없이 막달까지 잘 갔으면 좋겠어요 🥹
댓글
5
축하드랴용~

뿍이맘님 고마버요 ~ 💗
와아 너무나 축하드려요🥳🥳 아가는 생각보다 엄청 강하다고 하자나요:) 맘 편히 건강챙기시고 선생님도 좋은분으로 바꾸시고!!

진짜요 오히려 제가 더 단단해져야 겠다고 느꼈어요ㅠㅠ ㅎㅎㅎ 고라니님 참고로 저도 배가 많이 나왔눈데(오리지날 제 배입니다 ^_^) 혹시 몰라서 그냥 배에 힘빼고 다녀요 우히히 ~ 스트레스 받지 마세유 ~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