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러쿵저러쿵!!화나서 찾아본 배나오는 이유!

원래 내 배인거 나도 안다고!! 배가 더 나온게 뭐 어쩌라고 짜증내봐도, 배가 왜 벌써 그렇게 나왔냐 이러쿵!! 입덧을 왜 벌써 하냐 증상놀이하냐 저러쿵!! 왜 그렇게 빨리 임신한거 오픈했냐 어쩌고 저쩌고. 거참 회사 내 사람들 말 많네요. 굳이 찾아와서ㅋㅋㅋ 단축근무도 1주일 미뤄서 쓰고, 따라서 임신사실도 늦게 오픈했는데도 이러쿵저러쿵. 고 요상한 주둥이들 콱 때려버릴까보다👊 가뜩이나 심란하고 불안한데 왜 저러는지 몰라... ***초기에 벌써 배가 나왔다는 분들 의외로 많더라구요, 그 이유를 제가 막 서칭해서 알아봄ㅎㅎㅎ 1. 호르몬으로 장기들이 늘어나버림, 그래서 배나옴! 난소가 부었을수도 있대요. 2. 평소 위와 장이 약한 사람은 초기부터 배나옴 소화와 배변능력이 떨어져서 가스가 찬거임...식적같은거구요. 3. 자궁쪽으로 모든 지방 모엿! 자궁보호. 이건 마른 비만 또는 마른 분들에게 많이 나타난대요. 4. 자궁벽이 두꺼워서. 즉 사람마다 배나오는 시기가 다 다른것입니다. 저는 이제 무례한 배뚱놀림을 당하지만은 않겠어요. 어 남얘기 그만하고, 난 입덧중이고 지금부터 배 나오는데 어쩔? 이라고 무시해줄겁니다! 7주차에 입덧하고 배나온게 모가 오때서! 흥!

댓글

11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와 오늘 아침에 바지 안잠겨서 우울했는데 위로가 됩니다 이제 9주 인데 특히 아랫배가 빵빵해서 왜 나만 살찌나 했거든요 ㅠㅠ 직장인이라 서럽지만 힘내보아요

  2. 근데 회사사람들 이해한다고해도 막상바쁘면, 사람인지르 어쩔수 없이 좀그런면이있는거 같아요 근데 위에적힌내용은 좀 그렇네요;;; 나쁜사람들 임산부 얼마나힘든데 !!!흥치뿡

    1. subcomment icon

      ㅎㅎㅎ그 바쁜 일 저는 제가 다 끝내고 옵니다 대직자 역시 그 부분에 대해선 칼인정이고요 저 역시 아이생겼다고 다 미루고 집에 가버리는 사람들 하도 봐서 저러지 말아야지 단련된건만해도...6년째군여 후훗 결혼6년만에 온 아이니까ㅎㅎ 한번 더 배 어쩌고 하면 자두한박스라도 사주고 입열어 할거랍니다! 입덧없고 맘 평안하고 애기 건강하게 크는 귀한 하루되세요 토야맘님❤️

  3. 괜히 이상한 소리 신경쓰지 마시고 좋은 사람 좋은 말만 기억하고 지내세요! 임산부한테 와서 이상한 말 하는 사람들 진짜 이상하네요 ㅜ 다 메쳐버리고 싶네요..ㅜ

    1. subcomment icon

      고맙습니다 토끼파파님🐰 오늘부터 저런 쉰소리하는 사람들 무시하고 저도 할말하려고요ㅎㅎ

  4. 직장분들 진짜 심보 못됐네요ㅠ 축하는 못해줄망정... 조금만 속상하시구 우리 아가랑 엄마만 생각하게요~♡ 좋은 생각만으로도 시간이 부족하잖아요^^

    1. subcomment icon

      맞아유 제가 오늘 쌓인 분노가 폭발한듯 ㅎㅎ후...덕분에 후련하면서 정신이 건강해진 기분이에요 감사해요❤

  5. 축하해줘도 모자랄 판국에 그런말 할빠에는 그냥 차라리 모른척 해주세여.. ㅡㅡ^

    1. subcomment icon

      무례한 사람들이 아직도 있답니다...임신했다는 이유로 사람 몸매 입맛 걱정등등을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다니...이 기회에 저도 인간관계 정리좀하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