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장염?냉방병?

31주차인데 계속 컨디션좋다가 아침에 배아파서깨고 그이후로 명치는 싸하게 쓰리고 배는 배탈난것처럼 아파요 ㅠ 에어컨 끄면 덥고 키면 춥고 27도로 맞춰놨는데도 식은땀 났다가 안났다하는데 뭘까요 ㅠㅠㅠㅠ 뱃속에 아기는 활발하게 잘움직이는데 누웠다가 앉았다가 반복중이에욭🥲

댓글

6

  1. 저도 냉방병인지 먼지 배탈나서 이틀내내 설사하다가 오늘 기운빠져서 탈수올까바 병원달려갔어요ㅜㅜ 약 처방받아서 먹으니 괜찮아졌어요 몸에 이상생기면 그냥 바로 산부인과가세요ㅜㅜ참으면 더 아파요 괜찮아지겠지하면서 이틀동안 설사하면서 참았는데 흑...바로갈껄 그랬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저는 다행히 밤부터 괜찮아져서 다시 또 아무거나 잘먹어요 🥲

  2. 저는 매년 꼬박꼬박 장염걸려요 ㅠ 올해도 어김없이,, ㅋㅋ ㅋㅋ 많이 심하지않고 매년 걸리는거라 그냥 그러려니하고 찬음료 피해서 미지근하거나 따뜻한 차 많이 마셨어요 ! 에어컨은 포기 못하니까 ㅠ 찬음료 피하시고 따뜻한물 많이드세요! 심하면 당연히 병원 가셔야하구요 !

    1. subcomment icon

      넵 감사해용 ☺️

  3. 저는 냉방병 걸려서 결국 산부인과가서 링거 맞았습니당… 안맞으면 도저히 나을 것 같지가 않아서 ㅠㅠ 얼른 병원 다녀오세요 그래야 나아요

    1. subcomment icon

      아진짜여? ㅠㅠㅠㅠㅠ후 임신내내 엄청 건강하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이러니까 넘 당황스럽네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