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증상이 냉방병같아서 그런가 싶었는데 키트 세개 했을때는 정상이였거든료 오늘 아침에 했는데 두줄 나와서 pcr검사 받구 왔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1일
냉방병땜에 고생중 감기ㅜㅜㅜ어지럽고.열나고 ㅜㅜㅜ
댓글
3
저만 걸리는게 아니었군요… 전 오늘 링거맞고 나았습니당 일주일동안 코가 막혔는데 점점 더 아파지길래 맞았어용

산부인과가면 주사 않 맞혀주던데ㅜㅜㅜ 그래서 더 힘들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