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기체육관 정도 미리 샀는데 슬슬 본격적으로 준비하려구요! hochi_story 인스타 선팔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템 튤립 사운드북 샀어용 >_<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성격이 급한걸까요 ㅠㅋㅋㅋㅋㅋ 출산 전인데 장난감 사신 분 계세용? ㅎㅎㅎㅎ 인스타 아기계정 만들었어요! __beloved_b_0101 찐소통하실 분 계실까요🫶🏻
댓글
9

엇 호치맘님 우리 인친이네요>_< 잘 부탁드려요 ㅎㅎㅎ헷
저도 3세트 사뒀어용 ㅋㅋ 첫째도 한개 사주고 넘 좋아해서 세트로 사줬는데 좋아하는것만 듣더라구요 ㅋㅋ 둘째는 다 안사주고 애기들이 대부분 좋아하는 종류로 3세트만 삿어용 ㅎㅎ

어떤색으로 사셨어요? 전 일단 노란대가리는 살 것 같은데 나머지는 뭐사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흰색(손잡이보라색)/노란색/주황색이요!!

오오 노란색 추천이 정말 많도라구요 !!ㅎㅎㅎ 조금 더 자라면 사줘여겠오용 🫶🏻
전 이미 봄에 튤립 풀세트로 다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엄마의 마음 넘 공감되요🤣

그쵸 ㅋㅋㅋ 첫아이다 보니 이것저것 제가 더 들떠서 폭풍쇼핑했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