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역아였는데 고양이자세하고 역아 탈출했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역아ㅠ
27주 입체초음파 볼때도 역아였고, 30주5일 정기검진 갈때도 여전히 역아 같다.. 생각했는데 딩동댕😱 계속 역아네요 ㅠㅠ 태동이 배꼽 주변 배꼽밑으로 계속 느끼기에 역아.. 인가 했는데 역아네요😢 원장님이 34주까지는 괜찮다 그동안 역아돌리는 운동 잘하자 해서 지금 31주2일인데 매일매일 요가하고 말도 걸어보고 하는데 태동은 여전히 밑에 있어서 너무 걱정되요 .. ㅜㅠ.. 첫애를 38주에 자연분만으로 잘 낳았다고 생각했는데.. 둘째는 수술은 절대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34주까지 돌아줄까요 과연☹️😭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