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눌러보는데욬ㅋㅋㅋ근데 병원에서는 배 만지지 말라고 해서(수축온다고) 신랑이 자꾸 뭐라하면서 자기도 슬쩍 만져봐욬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눌러보면안되나요..?
누워있다가 태동이 느껴지길래 아가랑 교감해보고싶어 배를 꾸욱 눌러봤는데 많이 눌리는게 신기해서 어디까지 눌리나 눌러보다가 아가가 만져지는 느낌에 얼른놀라 떼긴했는데 남편이 눌러보지말라고 그러다가 머리눌리거나 눈찌르면어떡하냐고그래서 괜히 죄책감이드네요..순전히 제 호기심에 눌러본건데 아가한테 영향이 미쳤을까봐.. 임산부 배 눌러보면 안되겠죠..ㅠㅠ
댓글
5
남편분 너무 귀여우셔요ㅎㅎㅎ 저도 비슷하게 태동있는 부분 톡톡치면 괴롭히지 말라고 남편한테 한소리 듣긴하거든요😅 그럼 저는 애기랑 장난치는거라고 하긴하는데~~ 엄마한테도 충격일정도로 센 충격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요~?
저는 오른쪽이 맨날 솟아서 꾸욱 누르면서 다시 들어가! 하는뎈ㅋㅋ 시엄마랑 남편이 너무 놀라길래 초음파 할때도 누르니까 병원에 물어봤거든요. 그랬더니 뾰족한걸로 세게 콱 박는거 아니고 손으로 천천히 누르는건 괜찮다고 했어요ㅋㅋㅋ
양수가 범퍼 역할을 해서 엄마가 살짝 누르는 정도는 괜찮데요ㅋㅋ 아가들 꼬물거릴때 전 손가락으로 톡톡 노크해요^^
저는 수시로 누르는데요 ,,? 화들짝 놀라서 바로 피하는게 넘귀여워서요 ㅠ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