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좀 갈비뼈 통증 있는지 오래됐어요 요즘은 좀 더 심하더라구요 ㅠㅠ 이해가 돼요.. 저는 그때 그냥 정면으로 눕는게 덜 아프더라구요.. 근데 저는 의사쌤이 갈비뼈는 갈수록 더 아파질거라고 하셨긴 했어요.. 그래도 병원가셔서 이야기 나눠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갈비뼈통증 너무 아프네요
28주차인데 왼쪽 강비뼈 통증이 너무 심해서 하루 종일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 있어요 ㅠㅠ 가만히 있을때도 아프지만 앉아서 10분을 못버티네요.. 밥도 못먹겠고 아무것도 못하겠는데 통증이 점점 더 심해져서 정말 소리지르며 울고 난리도 아니에요.. 저와 같으신 분 계실까요?? 진통제 먹어도 괜찮은걸까요?? 칼로 살을 도려내는 느낌이네요 ㅠㅠ
댓글
6

헉 ㅠㅠ 진통제는 따로 안드세요?? 저는 밥을 오늘은 안먹고 버티고 있는데 안먹으니까 좀 낫네요 ㅠㅠ

네네 그냥 임신하구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생각들어서요 ㅠㅠ 약먹을 생각은 안해봤네요 ㅠㅠ 너무 심하면 쌤이랑 이야기 해서 조율해보세요!! ㅠㅠ

하루 종일 누워있느라 밥도 잘 못먹고 일상생활이 힘들어서 병원이라도 가야할 것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울고 소리지르실 그정도 통증이시면 응급실에 방문하시거나 다니시는 병원에 문의하셔야될것같은데요! 갈비뼈 옆구리쪽이 그저 쑤시다랑.. 도려낼듯 아프다는 아예 다른것같아요 어떤 증상이든 정도가 심하다면 병원에가셔서 정확한 원인을찾는게나아요 특히 이전에없던 갑작스러운통증이라면 더더욱요 !

ㅠㅠ 그래야겠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