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갈비뼈통증 너무 아프네요

28주차인데 왼쪽 강비뼈 통증이 너무 심해서 하루 종일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 있어요 ㅠㅠ 가만히 있을때도 아프지만 앉아서 10분을 못버티네요.. 밥도 못먹겠고 아무것도 못하겠는데 통증이 점점 더 심해져서 정말 소리지르며 울고 난리도 아니에요.. 저와 같으신 분 계실까요?? 진통제 먹어도 괜찮은걸까요?? 칼로 살을 도려내는 느낌이네요 ㅠㅠ

댓글

6

  1. 저는 좀 갈비뼈 통증 있는지 오래됐어요 요즘은 좀 더 심하더라구요 ㅠㅠ 이해가 돼요.. 저는 그때 그냥 정면으로 눕는게 덜 아프더라구요.. 근데 저는 의사쌤이 갈비뼈는 갈수록 더 아파질거라고 하셨긴 했어요.. 그래도 병원가셔서 이야기 나눠보세요!!

    1. subcomment icon

      헉 ㅠㅠ 진통제는 따로 안드세요?? 저는 밥을 오늘은 안먹고 버티고 있는데 안먹으니까 좀 낫네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네네 그냥 임신하구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생각들어서요 ㅠㅠ 약먹을 생각은 안해봤네요 ㅠㅠ 너무 심하면 쌤이랑 이야기 해서 조율해보세요!! ㅠㅠ

    3. subcomment icon

      하루 종일 누워있느라 밥도 잘 못먹고 일상생활이 힘들어서 병원이라도 가야할 것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2. 울고 소리지르실 그정도 통증이시면 응급실에 방문하시거나 다니시는 병원에 문의하셔야될것같은데요! 갈비뼈 옆구리쪽이 그저 쑤시다랑.. 도려낼듯 아프다는 아예 다른것같아요 어떤 증상이든 정도가 심하다면 병원에가셔서 정확한 원인을찾는게나아요 특히 이전에없던 갑작스러운통증이라면 더더욱요 !

    1. subcomment icon

      ㅠㅠ 그래야겠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