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미식미식 ㅠ 속이느글느글...합니동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미식거림있는데용
안그러다가 요 며칠 약간 임신초기 입덧할때처럼 이따금씩 이유없는 미식거림이 있어요 뭘 먹고 소화 안되는거랑 다르게 뭐랄까 저혈압일때 느낌이랑도 비슷하고 미식거리는데 이게 후기 입덧인지 혹시 비슷한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남은 입덧약이 있어서 그거라도 먹으면 좀 나아질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당 :) 다들 슬슬 후기에 접어드시니 더운날씨에 지치지 않게 조심하셔요!!
댓글
6

중기는 좀 편하려나 후기는 좀 어떠려나 하는 예측이 다 벗어나고있어요 ㅎㅎㅎ 얼마 안남았으니 힘내자구요!
입덧이 다시 시작되기도 한대요~ 저도 한번씩 핫구역질나오네요 ㅠㅠ

그쵸 맹물마시면 도로 넘어오는거도 그렇고 믿고싶지 않지만 입덧맞나봐여 ㅠㅠ
저도 다시 입덧 시작했어요ㅠㅠ 입덧약 먹으니까 그나마 낫더라구요ㅜㅜ

오 효과 좀 있으시다니 저도 있는거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