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가니까 이것저것 구경하고 이것저것 사게되서 큰건 다 사게된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다들 몇 주차 때부터 준비하시나요??
댓글
7
차근차근 쪼끔씩 준비하고있어요~ 사놓고 9월에 출산휴가들어가면 빨래해놓고 기다리게요ㅋ
전 26주차인데 벌써 준비 다 끝나가용! 물려받은것도있고 선물받은것도있고해서 용품준비 다끝나가네용ㅎㅎ 빨아두는건 시어머님께서 해주신다구하셔서 8-9월 쯤에 모아서 달라구 하시네욤
전 26주인데 핫딜방이랑 당근왔다갔다하며 자잘하게 사들이고있어요 ㅎㅎㅎ
저는 9월초에 출산휴가 들어가면 그때하려구요!! 한 34주경...?부터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