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ㅠㅠ 너모 부러워요... 저는 오늘 재검하고 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핳 너무나... 너무나.. 떨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했어요!!!ㅠㅠ
하 ㅠ 일주일전에 임담재검 받으래서 걱정했는대 오늘 결과들어보니 통과 했네요 ㅜ! 총네번중에 시약먹고 잰게 좀 높게나왓구 세번은 정상범위래요 ㅠㅠ 주말에 꿈에서 임당 확정받는꿈꿨어서 너무 걱정했거든요 ㅠㅠㅠ 그래도 기름진거 단거 줄이고 산책도 많이 하고 관리 잘해야겠어요! ㅠ
댓글
14

저도 너무 떨렸어요 ㅠㅠ통과하셨길바래용!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재검하고 정상이래요!!!

통과하셧군용 축하드려용 ㅎㅎㅎ
좋게탕.,저도지금 결과기다리구있어여ㅜㅜ저도 꿈에서도계속나왔는데ㅜㅜㅜㅜㅜ

저도 신경쓰였더니 꿈에서까지 나오더라구요ㅠㅠ 전화함해보세요 결과나왔는지ㅠ 통과하셨길 바라요ㅠ

힝..저 당뇨수첩받구..지금... 혈당기계랑 처방받았어요.............

ㅠㅜ그래도 잘관리하시면 괜찮으실거에요 ㅜㅜ 화이팅입니다 !
저도 재검받고 엄청 걱정했는데 방금전에 정상이라고 문자받았어용!! ㅜㅜ!! 맘이 너무 편해졌어요!!

전문자안와서 전화했어요 ㅠㅜ 넘다행이네요ㅠ
고생하셨어요~~!! 임당만 통과해도 마음이 가벼워지는 느낌ㅋㅋ갈수록 살쪄서 관리도 힘든거 같아여 ㅠㅠ

네ㅜㅜ드뎌 통과했네요ㅠㅠ 살도 안찌게 관리도 해야겟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