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비인후과 가니까 산부인과 협진하라고 해서 산부인과 먼저 갔어요 ! 산부인과에서도 항생제나 임산부가 먹을 수 잇는 약 처방해주시드라구여 이비인후과 협진으로 방문했을땐 타이레놀만 주셨어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감기
감기걸린거 같은데 병원어디로 가야하나요? 이비인후과? 내과? 목도 따갑고 목소리도 이상해요~ 머리도 아프고 코막히고 콧물나오네요~
댓글
6
이비인후과 가보심 좋을거 같아요~~! 코가 많이 붓고 콧물이 잘 나오지 않아도 머리가 아플 수 있으니 빠른시일내에 가보셔요! 근육통이나 오한 발열이 있다면 혹시 모르니 빠르게 코로나 검사도 해보시길 추천해요👍🏻 화이팅!!

근육통은 없는거 같은데 머리가 아프네요~ 목소리가 쉬었어요. 코로나 걸린건 아니겠죠? 좀무섭네요.

무섭고 귀찮더라도 빠르게 가보세요ㅠㅠㅠ 저는 이미 최근에 코로나 걸렸다 격리해지 됐는데ㅠ 코막힘 콧물로 아직도 고생중이랍니다…

산부인과로 가도 괜찮겠죠?

산부인과는 거의 말로만 진료 봐주시니까, 저는 이비인후과 추천이요! 거기서 뭐든 걱정되는 부분이 생기면 산부인과에 전화해서 물어보시고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