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주차인데 배꼽밑으로 당기는 느낌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와이존(?)통증

23주차에요! 배뭉치거나 그런건 아직 잘 못느끼겠는데, 와이존이라고 하나요..? 배 밑부분 안쪽은 아니고 바깥부분 근육?살? 부분이 근육통처럼 아프곤 한데, 이런 분들 계신가요 ㅜㅜ?
댓글
11
애기가 커지면서 무게도 증가하니 밑통 빠지는 느낌드는게 정상이래요 며칠전 의사쌤께 들었어요

오 밑 빠지는 느낌! 그 느낌이었네요! 감사해요 ㅎㅎ 걱정 덜었네용 ㅎㅎ!
저도 넘 아파요 ㅠㅠㅠㅠ회음부도 부어잇고여
치골통이에요 ㅠ 진짜 아프죠 ㅠ 저도 죽겠어요 ㅠ 전 둘째라 그런지 더 빨리 시작되가지고.. 만삭때되면 진짜 굴러다녀요 너무아파서 ㅠㅠ
저도 밑빠지듯이 아프거나 그림 부위 아프더라구요 ㅠ 서혜부인가?? 암튼 그쪽 인대가 늘어나서 아플 수 있대서 그런건가 하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